본문 바로가기

4차원적건강

사타구니 가려움증 어떻게 벗어날까?

사타구니 가려움증 어떻게 벗어날까?


무좀이 발에서만 발생하는 것으로 착각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지만 습한 곳 어디든 무좀균은 자랄 수 있습니다.

몸의 어디 부분이든 감염될 수 있는 무좀균을 특히나 사타구니 쪽의 습한 환경은 물론 스키니와 같은

달라 붙는 옷들이 유행하며 더욱 활발하게 사타구니 무좀 즉, 사타구니 완선에 걸릴 가능성이 높아지는데요.

이러한 사타구니 완선의 경우 생식기 특성상 여성보다도 남성에게서 3배이상 흔하게 발생하게 됩니다.



사타구니 완선은 가려움증을 유발하게 되는데 이를 못참아 지속적을 긁는다면

미용상 좋지 않을 뿐 아니라 피부에 붉은반점과 나아가 색소침착에 까지 이르를 수 있습니다.

엉덩이 까지 번질 가능성이 높고요.


병원을 가자니 뭔가 껄끄럽기도 하고 누구한테 말하기도 그런 사타구니 완선은

대부분 단순하게 습진으로만 여기고 이를 착각해 습진연고를 바르는 등 올바르지 못한 치료방법을

시도하다가 오히려 증상이 악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사타구니는 옷과 맞닿지 않게 달라붙지 않는 의상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헐렁한 사이즈의 속옷과 바지를 입는다면 통풍이 잘되 무좀균의 번식이 어려워 지게되죠,

또한 비만으로 인해 본의 아니게 피부끼리 닿아 열이 발생하고 땀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체중감량도 이루어져야져.


어떠한 병이든 조기에 적절한 치료를 받는다면 얼마든지 완치가 가능하듯 이 역시 초기에 잡아주어야 합니다.

늦어질 수록 부위가 넓어지기도하고 치료기간은 물론 색소침착까지 진행될 수 있으므로 빠르게 대응해주어야 하는데요.



검증된 남성청결제를 통하여 사타구니 주변을 관리하는 것 또한 좋은 치료와 예방이 될 수 있습니다.

국내최초로 개발된 ‘히즈클린’ 제품이 대표적이며 미FDA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받은 남청청결제 입니다.

완선의 원인으로 꼽히는 땀과 습기를 관리하는 탁월한 기능을 보여 많은 이들이 찾는 의약품이죠.


올 여름 사타구니와의 전쟁을 치루고 계시는 남성분들, 생식기 악취로 인한 불쾌감 등

말못할 고민들 위와 같은 방법을 실천하여 빠른 시일내 해결해 자신감 되찾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