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차원적학습

생물 김연호 강좌로 PEET 생물 고득점 맞기

생물 김연호 강좌로 PEET 생물 고득점 맞기


2016학년도 PEET 준비하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막막하기만 한 생물의 부담감을 덜어줄 수 있는 강좌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약대 입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PEET 입니다. 갈수록 경쟁률이 치열해지고 있기 때문에 PEET 고득점이야 말로, 원하는 약학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요소가 되는 것이죠.



사실 공인영어나 GPA 같은 경우엔 거의 모든 수험생들의 성적이 비슷합니다. 결국 차이를 보일 수 있는 것은 PEET인 것이고, 약학대학에 입학해서 공부하는 과목들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PEET 공부는 무엇보다 열심히 해놔야 하는 것이죠.


하지만 PEET는 양이 너무 많고 난이도도 상당히 높은시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비전공자 출신에게 PEET는 매일매일 공부해도 줄여지지 않는 양에 버겁게 느껴집니다. PEET는 생물, 화학, 물리, 유기화학 4가지의 과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양이 방대한 과목은 생물입니다. 생물의 양이 많기 대문에 쉽사리 생물에 대해 공부를 끝낼 수 없습니다.

어려워지는 PEET에 갈수록 준비 기간이 길어지고 있어서 시작하지 않은 분들은 더 이상 미룰 핑계 없이 지금부터 당장 시작해야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른 학습을 시작하는 이유 또한 생물을 남들보다 빨리 끝내서 고득점을 맞고 싶기 때문입니댜.

생물의 양은 익히 들어서 어느 정도인지 감이 잡히실텐데요. 그렇다면 방대한 생물을 그대로 그냥 암기만 해서 공부하느냐에 다라 우리의 딜레마가 새로운 것을 만나게 됩니다.



생물은 추론형과 지식형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2014학년도에더 생물추론은 추론형과 지식형이 5:5의 비율로 출제 되었지만, 실제 수험생이 느끼는 체감 난이도는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5:5의 비율이지만 추론형 문제의 난이도가 높아지고 점점 추론형 문제에 단련이 되어야 PEET 시험에서 당황하지 않고 생물의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늘 생물 김연호 교수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김연호 교수님은 메가엠디 강사로, 추론형 문제에 대해 기초를 탄탄히 해주시는 분입니다. 보통 많은 수험생들은 생물의 양이 많은 것이 암기 때문에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생물 김연호 교수님은 생물을 암기 위주가 아닌 이해와 추론 위주로 수업하시기 때문에 내용이 지엽적이지 않고, 이해를 통해 암기가 가능하게 해주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양이 정말 많이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이해와 암기가 동시에 되기 때문에 훨씬 기억에도 오래 남게 되죠.  기본서를 많이 본다고 기억에 오래 남지도 않고, 좋은 성적을 받을 수도 없습니다. 반드시 생물은 기초가 탄탄하게 준비해야 하는 것이죠.


김연호 교수님은 생물의 빠른 이해를 위해 이해하기 쉬운 예시 설명으로 학생들에게 학습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예시가 적당하고 쉬워 복습하는 것도 즐거우며, 한번 받아들이고 나면 응용도 저절로 되는 강좌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평균 강의 만족도가 97.89%에 달하는 생물 김연호 교수님의 수업을 통해 생물 추론형 문제와, 고득점 문제를 잡는 것은 어떨까요? 생물 과목 때문에 고민인 PEET 수험생이라면 누구든지 생물 김연호 교수님의 강의를 추천합니다.


메가엠디 생물 김연호 교수님 강좌 바로가기 : http://www.megamd.co.kr/event/evt_nk_three_1.asp